보드게임/ios 보드게임

서머너 워즈(Summoner Wars) 출시!!!!

LunarElin 2012. 7. 5. 09:42

http://www.boardgamegeek.com/blogpost/11323/ios-release-summoner-wars




드디어 기다리던 서머너 워즈가 출시되었습니다.


http://itunes.apple.com/us/app/summoner-wars/id493752948


현재 위의 아이튠즈 주소로 구매 가능하지만... 한국시간 오전 9시 33분 현재

일시적으로 구매 불가능 상태입니다. 무슨 이유인지 개발사측에서 잠깐 풀었다가 문제 발견해서 막은 듯 하네요?


구매가 가능해지면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번 주 내로- 리뷰도 작성해보겠습니다.


오전 11시 28분 상황.

각종 해외 사이트를 뒤져본 결과, 애플 측 문제로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어플 출시 날짜 설정과 검수 통과 시간이 꼬여서 그런것 같다고 하는군요.


어플 출시 날짜설정 : 7월 9일, 실제 검수통과 날 7월 4일

-> 일부 계정에서 어플구매 문제 발생, 7월 3일로 출시 날짜 설정 바꿨지만 효과없음


당장 꼭 하고 싶으신 분은 새 계정을 만들어서 하시면 되긴합니다. 하지만 인앱 과금 하려면... 쓰던계정이 편한데 말이죠.


7월 6일 9시 30분 상황.

정상적으로 어플이 구매가 됩니다. 드디어 플레이 해보겠네요. 는 훼이크.

어플이 무거워서 아이패드 1에서 툭하면 어플이 죽습니다.


쓸데 없이 효과를 넣어서 어플이 무거워 진것 같습니다.

아아아... 어센션 처럼 군더더기 없게 만들어주면 좋으련만..

..........아니 뭐 아이패드 2사면 잘되겠지만요. ㅜㅜ


리뷰를 쓰려고 번들팩 구입하려는데 지금은 구매할수 없는 품목이래요. 아놔 수정중이랍니다.(또!!!!!)

거기다 무거워진 덕분에 화면 스샷찍을때마다 어플이 죽네요 헤헤..

아주 즐거움. 그래도 뻗기전에 스샷찍히고 뻗어요.


꾸역꾸역 스샷은 찍었습니다. 간단한 리뷰부터 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