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ios 보드게임

서머너 워즈(Summoner Wars) 인앱결제 리뷰!

LunarElin 2012. 7. 6. 10:03


Summoner Wars
오프라인 : AI지원 2인 플레이 가능, 패스 플레이 가능.
인앱과금 : 세력팩 7종 종족별 강화팩 8종 번들팩1종.
온라인 : 게임센터를 이용한 지원.


드디어 어제 서머너워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어제 종일! 앱스토어 문제로 구매가 안되었죠.

새벽1시까지 틈틈히 시도해보다가 자고 일어나니 되네요. 그래서 즐거운 맘으로 스샷 찍으니 찍을때마다 어플이 죽네요.

아이패드 2를 사던지 해야지 이거원....


저처럼 아이패드 1 을 가지신 분들은 인내심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최적화 업데이트를 기다리던지요.


그래서 플레이는 힘든관계로 다들 궁금하신 과금관련해서 리뷰를 쓰겠습니다.


아래는 인앱구매 페이지 스샷입니다.





스샷이 3개라 9개가 아닙니다(...) 잘보시면 7종이구요. Phoenix Elves는 공짜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목록에 없습니다.

각각 0.99$입니다. 계산하기 쉽게 보면 총 7$ 입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Reinforcements 부분은 스샷을 못찍었는데 세력 팩을 구매하면 활성화 됩니다.

무섭게도 Reinforcements 도 각각 0.99$입니다.


그럼 한 종족 전부 구매하는데 2$, 총 7종족에 Phoenix Elves는 Reinforcements만 사면되니 1$.

총 합 15$입니다.


.........어플가격이 프리인 이유가 있군요.

그래서! 대놓고 번들 패키지가 있습니다. 모든게 다 들어있는데 7.99$-


그냥 단순하게 어플가격 7.99$라고 생각 하면 편합니다.

이후로 각종 추가 확장팩 발매 되면 뭐.....



하지만 지금 구매 안됨.

헤헤...

........해당 물건이 수정중이라고 나중에 구매해 달래요.


그래서 갑자기 의욕상실.

어제부터 참 속썩이네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어플나온게 어디에요.

미친척하고 뉴아이패드를 질러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번들팩 구매가 되었다가 막힌것으로 보이며, 아... 또 일부 계정만 구매 불가 현상일수도 있겠네요.

그럼 주말에 구매 후, 플레이 리뷰에서 뵙겠습니다-


업데이트 :

7월 6일 현재 번들팩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