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ios 보드게임

Nightfall: Martial Law 업데이트 및 스톤에이지 개발소식

LunarElin 2012. 9. 21. 10:47

출처 : http://www.boardgamegeek.com/blogpost/13449/ios-news-magic-2013-updates-nightfall-martial-law



기다리던 나이트폴 확장팩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한참 기다렸는데 드디어 되네요! 여전히 아이패드 1인지라 리뷰쓰기가 영 힘드네요. 서머너 워즈는 아에 플레이를 포기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어플 가격은 0.99달러로 할인, 확장팩은 1.99 달러네요.


한 동안 어센션과 스펙트로멘서를 즐겼는데, 이제 나이트폴을 즐겨봐야겠네요.


아. 그리고 또하나 즐거운 소식은, MTG2013 업데이트? 아닙니다.


보드게임 스톤에이지가 ios로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나오면 당장 질러야겠네요. 르아브르도 샀고, 케일러스도 샀지만....

사실 이 2개는 사놓고 후회는 안하지만 플레이를 거의 안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나이트폴 확장 리뷰를 가지고 와야겠네요.

.........언제 쓸진 모르겠습니다.